제품소개
Good Information Supplier
문제점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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ㆍWord, Mail, Fax 등 수요처 별로 다른 많은 문서형태의 견적 요청서 파악에 인력 및 시간이 지속적으로 투자되고 있음 |
ㆍ다양한 수요처의 견적 요청에 견적서 작성을 수동으로 하고 있어 생산성이 현저히 떨어지고 있음 |
ㆍ실시간 재고 파악이 어렵고 다수의 반복된 견적서 작업 시 재고 수량이 맞지 않아 영업적 손실이 발생함 |
ㆍ수기로 작성된 견적서의 보관은 유실, 분실, 누락 및 퇴사 인원 발생 시 업무 연속성을 보장할 수 없음 |
견적 업무의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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