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소개

Good Information Supplier

견적관리프로그램

EAMS 소개
많은 제조기업은 견적 요청 파악 및 견적서 작성에 많은 인력 및 비용을 투자하지만 지속적인 문제점이 발생하여 이를 해결하고자함
문제점 발생
문제점 발생
ㆍWord, Mail, Fax 등 수요처 별로 다른 많은 문서형태의 견적 요청서 파악에 인력 및 시간이 지속적으로 투자되고 있음
ㆍ다양한 수요처의 견적 요청에 견적서 작성을 수동으로 하고 있어 생산성이 현저히 떨어지고 있음
ㆍ실시간 재고 파악이 어렵고 다수의 반복된 견적서 작업 시 재고 수량이 맞지 않아 영업적 손실이 발생함
ㆍ수기로 작성된 견적서의 보관은 유실, 분실, 누락 및 퇴사 인원 발생 시 업무 연속성을 보장할 수 없음
견적 업무의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견적 업무의 자동화를 통한 생산성 향상
EAMS 주요기능
제조 공정에 즉시 적용 가능한 SW 타입의 완제품 개발

간편한 적용
ERP 시스템과 연동을 통한 정보 입력 작업이 가능

작업이력 관리
견적서 생성 이력 조회 기능을 제공

운영 통계
부품별, 거래처 및 담당자 별 견적 생성 이력 제공

실시간뷰
양식에 맞는 요청 문서를 자동 분석 후 부품 정보 제시

효율성
최소한의 정보 입력과 부품 선택으로 업무효율성을 증대

편의성
사용자 중심의 인터페이스 UI를 제공